원본은 레노버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http://support.lenovo.com/kr/ko/documents/pd004172
국제보증서비스(International Warranty Service)는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다른 나라로 전근 또는 출장 방문시에도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 해당 국가에 따라 소정의 수리비를 청구하거나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국제보증서비스에 따라 무상으로 지원하는 보증기간은 구입한 국가에서 제공하는 보증기간을 적용하고, 서비스 방법은 방문한 국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에서 지원하는 방법을 적용합니다.
한국 레노버는 전근 또는 출장등의 사유로 한국을 방문 중인 다른 나라의 고객에 대해 무상보증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증빙서류 제시)
다만 내국인이 국내외에서 다른 나라의 제품을 구입 사용하는 경우, IWS의 기준에 해당하지 않아 한국 레노버에서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해당 국가의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 구입하여 해외에서 국제보증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사실 확인을 위해 아래와 같은 증빙서류가 필요할 수도 있으므로, 원활한 국제보증서비스 지원을 받기 위해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여권/비자, 제품 구입 영수증 등
상기와 같은 서류를 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국가에 따라 무상 서비스지원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국제보증서비스는 방문하는 국가에서 해당 제품과 동일한 모델 타입(4자리)을 판매할 경우에만 적용되며, 각국마다 사용하는 언어와 기본 설치되는 프로그램이 다르므로 소프트웨어를 제외한 하드웨어에만 적용됩니다.단, 아답터, AC 전원코드, 모뎀등과 같은 부품이 방문하는 국가의 규격이 구입한 국가와 다른 경우에는 별도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국내외에서 수리되어 재 판매되는 등급 제품(Refurbished 제품)은 국제보증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국내에서 한국레노버를 통해 수입된 제품이 아닌 개별 업체에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는 다른 국가의 모델의 경우 한국 레노버에서는 무상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제품 구입처를 통해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국제보증서비스 관련 문의처: 080-513-0880
국제보증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제품 보증 조회(Warranty Lookup Data)를 통해서 구입하신 국가내에서 지원되는 보증 서비스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품보증 등록확인(영문)
한국레노버를 통해 정식으로 공급된 제품에 한하여 해외에서 국제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등록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page 1 .컴퓨터 > 윈도우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개발자 도구를 이용한 문서모드 변경 (0) | 2015.05.06 |
---|---|
테블릿이나 노트북 자동 밝기 조절 기능 끄기 (0) | 2015.04.16 |
파일 리스트를 텍스트로 저장하기 (0) | 2015.02.05 |
레노버 S310 분해 및 SSD설치 (0) | 2015.01.28 |
윈도우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0) | 2015.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