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2 .기타공유/자동차

린드메이드 루프박스 고정끈 수리하기

by 나의나된것은 2023. 3. 7.
반응형

최근에 린드메이드 루프박스에

고정끈이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리벳을 새로 박아야겠다고 생각하고

검색을 했더니

못 사이즈 6.3미리

머리 사이즈 16미리

둥근머리 제품이 팔긴 한데

기존 리벳은 2.4/3.2/4.0/4.8 사이즈만 할수 있습니다.

리벳못 사이즈가 5.5/6.3 인 리벳건은 따로 판매 하는데....없네요 ㅜㅜ

결국 대구에 제일 카 마스타로 향했습니다.

구매를 했던곳이라서 as 도 가능할거라 믿었습니다.

물론...AS는 무상으로 해주셨네요

여기서 들은 이야기

1. 올란도만 린드메이드가 양문으로 안열림

2. 신형이나 다른 제품은 작은 둥근머리 리벳못이 장착된다고 함

(제가 볼땐 그냥 리벳못이 없어서 그러는지 알수 없네요)

역시 처음에 갔을땐

저에게 너무나 관심도 없고

전화하고 담당자 요청해도 무관심.....

그런데 수리해주실땐 친절~

심지어 장착 끝나고 에어로 청소도 해주셨어요~

하지만....

그냥 리벳못 직접사서 내가 할껄....

휴가 쓰고 저기까지 간게 너무나 후회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