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홍선생미술 친구들

홍선생미술 손가락그림

by 나의나된것은 2014. 6. 1.
반응형
아이들이 손가락을 대고

따라 그리는 걸 참 좋아했어요^^

미술이 재미있게 다가가는

좋은 재료인 것 같네요 ㅎ




 







손가락을 여러개 모았어요 ~

이걸로 무얼 만들까요 ?^^




 

 







쨘~!! 

손가락종이로 새의 날개를

표현했네요 ^^ 날개같죠 ㅎㅎ?



 







손가락종이를 원을 돌려 붙이면서

꽃잎을 표현했어요~^^

꽃잎중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팽클을 붙여완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