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w e d d i n g .

[본식촬영 스냅촬영] an.otherday - 언아더데이 / 프라임캐슬 구미

by 나의나된것은 2015. 5. 6.
반응형


결혼한지 어언.......8개월이 지났네요 ㅎㅎ이제야

 

이 사진들을 블로그에 올리다니, 게으름티가 팍팍 나네요.

 

 

 

 








그동안 미루고 미루었던(꽃예림만 미루었던) 블로그를 꺼내봅니다.ㅎㅎ


예전에 직업이 웨딩플래너였고 웨딩드레스 디자인도 하고 해서


결혼식 준비는 내 손 안에 있다......고 생각했지만 참 어렵고 복잡한 일이었습니다.


그래도 웨딩플래너를 하면서 생각했던 나의 결혼계획 하나를 지켰습니다.


 '웨딩촬영을 하지 않겠다' 


저희는 웨딩촬영을 하지 않고 결혼식 당일에 스냅촬영만 더 했습니다.


오늘 '언아더데이'라는 본식스냅 업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언아더데이 www.an-otherday.com

 

 

 


서울에 있는 업체라 타지역에서는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저희는 출장비를 감안하고서라도


이 멋진 사진을 꼭 간직하고 싶었답니다.









2014년 8월 30일

구미 프라임캐슬 라움컨벤션홀

모나코웨딩드레스

언아더데이촬영

프라임캐슬 메이크업

 

 

 

 

 

 

 

 

 

 

오빠의 조아어쩔쭐쭐쭐쭐몰라하는 표정은 좀 지켜주고 ㅋㅋㅋ

 

이런 자연스러운 사진 하나하나 결혼식 후에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

 

 

 

 

 

 

 

 

 

 

 

 

 

 

 

 

 

 

 

 

 

 

 

 

 

할머니랑 반갑게 인사하는 사진이

 

아주 멋스럽게 잘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할머니랑

 

찍은 사진들 더 있는데, 다 마음에 들었고 볼 때 마다  마음이 좋네요 ^^

 

 

 

 

 

저희는 웨딩촬영을 따로 안해서 결혼사진이 이것뿐이에요.

 

웨딩촬영을 못한 저희를 위해서 본식날 따로 촬영도 해주셨어요^^

 

 ↓↓↓↓↓↓

 

 

 

 

 

 

 

 

 

 

 

 

 

 

 

 

 

 

웨딩촬영 못지않게 잘 찍었답니다.^ ^

 

 

프라임캐슬 라움홀은 단독홀이라 신부대기실도 꽤 넓고

 

우아한 분위기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하나 아쉬운점은 웨딩홀에 필수본식촬영이 있어서 언아더데이가 메인 촬영이 아니었기때문에

 

대기실에서의 사진은 많이 없네요.

 

 

 

 

 

 

 

 

 

 

 

 

 

 

 

 

 

 

구미 프라임캐슬 라움홀은 제가 계약한 이후에 리모델링을 했어요.

 

그전에도 좋았지만 바뀐 뒤에 모습도 웅장하고 멋있네요 ^^

 

 

 

 

 

 

 

 

  

 

 

 

 

 

 

 

 

 

결혼식에 언아더데이 사진을 선택한 것도 너무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축가대신 축하무용을 한것도 너무 잘했네요^^ 깔끔하면서도 화려했어요 .

 

영상으로 보지못해서 아쉽네요 ㅎㅎ

 

축하무용은 구미상모교회 워십팀 ♥

 

 

 

 

 

 

 

 

 

 

 

 

 

 

결혼식 끝나고 나서 사진 받았을 때 둘러보니

 

저희 부모님 눈물훔치는 모습도 담겨있더라구요,,, 마음이 짠 했어요 .

 

그날에는 몰랐던 장면장면들 담고 , 보고, 다시 느끼고 또 돌아보고 하니

 

너무 좋네요 . 감동적이기도 하구요 ^ ^

 

 

 

 

 

 

 

 

 

 

 

 

 

 

 

 

 

 

 

 

 

 

 

 

 

 

 

 

 

 

폐백까지 다 하고 한복차림으로 인사드리러가요 .

 

한복은 엄마가 직접 만들어 주신거라서 사진으로 꼭 남기고 싶었어요 .

 

아빠는 손님맞이 하시느라 대기실에서 사진도 못찍었다고 투덜투덜 ㅎㅎㅎ

 

한복입고 아빠랑 한 컷 찍었어요 .

 

 

 

 

 

 

 

 

 

 

엄마가 만든 고운 한복사진까지해서 본식스냅촬영 끝입니다 .

 

3개월쯤 뒤에 앨범이 도착했어요^^

 

언아더데이 본식스냅앨범은 80p

 

앨범 외피는 고급스러운 짙은 밤색 가죽느낌 소재로 되어있어서

 

또 멋스러움이 더하네요 .

 

 

 

 

 

 

 

 

저는 언아더데이에서 스냅촬영만하고 원판촬영을 못한게 아쉬웠어요 .

 

본식필수라는 어쩔 수 없는 상황때문에 못했지만

 

홈페이지나 블로그검색해서 보시면 원판사진까지도 고급스럽고 멋스럽게 보실 수 있답니다.

 

 

 

 언아더데이 www.an-other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