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1 .컴퓨터/윈도우7

하드 최척화하기~ Windows Update Clean Tool

by 나의나된것은 2014. 3. 20.
반응형

 Windows Update Clean Tool 이라는 검색하게 되었다.

여러 파일을 한번에 정리해주는것 같아서 맘에 든다.


원래 중국 개발자가 만든거라는데요..

풍경소리님~ 께서 한글화를 해주셨다고 합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 하시면 되겠습니다. ^^

Windows Update Clean Tool 2013-8-19.7z


불안하시면 원본은 여기에 있습니다.

http://windowsforum.kr/data/4826857


Windows 폴더에 잡다한 파일이 많은 경우~~~에 효과적인 것 같아요.

전 2기가 정도 늘어났는데요.

몇명 더 해봐야겠어요~~



압축 파일을 해제 하구요.


운영체제 선택후 스캔~


하고 싶은거 선택한 후에 청소 클릭~~


이건 뭐...조심해야 한다던데요...

이거 때문에 절박한?? 분들만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프로그세스바가? 쭉쭉쭉~~~


넵~~ 전 12초만에 2기가를 확보했네요~ 아싸~~ ^^ 

SSD라서 더 빠를수도 있긴 해요..


완료 후의 모습 더 해도 되네요..


종료시에는 재부팅을 하라고 합니다.

하긴 했는데..왜 해야 하는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짜잔~~ 진짜로 2기가 정도 줄었습니다. 후후훗~~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