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2 .기타공유/낚시

돌돔대 가이드 수리하기

by 나의나된것은 2022. 10. 19.
반응형

차에만 있던 돌돔대의 가이드 링이 빠졌어요

링도 빠지고 부러진 부분도 많아요~

전 주인이 너무 험하게 사용을 했나 봅니다. ㅜㅜ

 

제가 순간접착제로 겨우 버텨보았지만 실패입니다.

현재 전체적으로 상태가 너무 안좋아요 ㅜㅜ

그래서 모두 바꿔 봅니다

가이드 교체를 위해선 기존 가이드를 제거 해야 하는데

가이드를 라이터로 살살 지져서 봅으면 됩니다

이제 기존 가이드와 새 가이드 확인해 봅니다.

땟갈이 틀리군요~

기존 가이드는 후지 가이드

새로운 가이드는 저도 어디제품인지도 몰라요

맞출려고 했지만 완전 딱 맞진 않아요~

기존가이드와 위치도 다르고사이즈도 다른게 보이시죠?

구품 가이드 입니다. 혹시 몰라 버리진 않았지만 ....

버려야 할거 같네요 ㅎㅎ

중간 가이드는 기존것보다 새거가 작던데

초리대는 기존것보다 새거가 크네요

혹시나 해서 제품 사진도 찍어 두었어요

북서풍 7호 기준으로 바트 위에 가이드는 너무 튼튼해서 안바꿔도 되구요

나머지만 바꾸었는데 9미리는 사용 안했네요

2미리도 사용 안했습니다.

그리고 9.5보다는 9.4가 좋아보이는데 없구요

2.5도 커서 2.4를 사고 싶은데 2.3 밖에 없네요.

참고 사항으로 적어 둡니다.

전체적인 가이드입니다.

가장 아래 바트 가이드와 1번 2번 가이드는 기존것을 사용했네요

가이드 저렴이 샀지만 색상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