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뉴스킨

뉴스킨 바디바팩

by 나의나된것은 2014. 5. 23.
반응형

 

 

 

 

 

뉴스킨 바디바팩 만들기

뉴스킨 비누가 약산성 비누라서 좋대요

아기들은 피부가 약산성이라네요^^

우리 피부를 약산성화 시키는데에
바디바팩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바디바는 뉴스킨 약산성비누랍니다 ㅎ



저는 쓰다남은 바디바 비누를
깍뚝썰기 했어요. 쓰던거라서 약간 눅눅하게
잘 썰리네요^^

 

 

 

 

 

 

 

 

 

 

 

 

 

빈통에 깍뚝비누를 넣고


 

 

 

 

 

 

 




 

 

 

미스트를 조금 부어줬어요

절인다는 표현이 좀 이상하지만

이대로 좀 두면 비누가 눅눅해져서

잘 섞여요^^



 

 

 

 

 

 

 

 




아직 비누가 너무 딱딱해서
잘 으깨지지 않네요 ㅎ



 

 

 

 

 

 

 




영차영차
고군분투 끝에 비누가 거의
으깨졌습니다. 



 

 

 

 

 

 

 

 

 




얼굴에 바르긴 좀 뻑뻑한데

미스트뿌리기엔 양이 많은것같아서

좀 덜어서 나눠담았어요^^



 

 

 




뻑뻑할때부터는 미스트를 붓는게 아니라
뿌리고 저어주면서 얼굴에 발라도
흐르지 않을 정도로 만들어 봅니다^^



 

 

 

 

 

 





이 정도면 ^_____^

잘 발리겠군뇨 ㅎㅎ



 

 

 

 

 




바디바팩 완성



 

 




저는 이미 뉴스킨을 10년 넘게 쓰고있어서

이렇게 바르고 오래 있어도 괜찮은데

따가울수도 있다네요^^

처음엔 5분하고 씻고 점점 시간을 늘려가면

좋을 것 같아요~*^^

남자들 거친 피부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