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뉴스킨

뉴스킨 수분크림 수분팩

by 나의나된것은 2014. 5. 13.
반응형
10년째 수분크림을 사용하고 있지만
수분팩으로는 처음 시도해봅니다. 

친구가 뉴스킨 사업을 하는데 "물광방"이라면서
사람들이 팩하는 사진들 막 올리고
각개 팩들의 효능에 대해 막 설명합니다 ㅎㅎ

꽤 괜찮아보여서 저도 조용히 따라하는거에요. 




뉴스킨 수분크림 종류가 두가지인데
저는 모이스쳐리스토어를 씁니다. 

그냥발라도 너무 좋은데
이걸 팩처럼 듬뿍 바르는거래요. 하얗게 ㅡ

아무래도 피부 자체에서 물광이 나려면
피부가 수분을 많이 가져야 하니까,
열심히 해보렵니다. 



좀 덜바른듯 해요
친구는 하얗게 떡칠을 했더라구요 ㅎㅎ



점점 피부진피층에 흡수되서
하얀크림이 없어지고 있어요 ~~


언젠가 반짝반짝 물광이 나는
그날을 기대하묘+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