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요리못하는꽃예림의레시피

[집밥 백선생 / 꽈리고추조림] 백종원의 만능간장 / 꽈리고추조림 만들기

by 나의나된것은 2015. 6. 19.
반응형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만능간장 / 꽈리고추조림

 

 

 

 

 

 

 

 

 

[꽈리고추조림]

꽈리고추 / 만능간장 1국자 / 물 1국자




꽈리고추를 씻고 썰어서 팬에 놓았어요 ~~


간장 1국자 물 1국자를 넣고

졸였어요 ㅎㅎ그냥졸여요~~~

 

 

 

 

 

 

 

 

 

 

 

 

 

 

 

 

 

제가 다 하고 나서 먹어보니까


간장 1국자에 재료양이 좀

많아야 할 것 같아요 ~~~


좀 짜요 ㅎㅎㅎ


다음번엔 간장을 줄이던


재료양을 늘리던 해봐야겠어요^^



 

 

 

요리못하는 꽃예림의 레시피

[만능간장으로 탄생한 반찬들 / 마늘쫑조림 / 꽈리고추조림 / 감자조림 / 두부조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