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요리못하는꽃예림의레시피

[집밥 백선생 / 감자조림] 백종원의 만능간장 / 감자조림 만들기

by 나의나된것은 2015. 6. 23.
반응형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만능간장 / 감자조림

 

 

 

 

 

 

 

 

 

 

[감자조림]

감자 / 만능간장 1국자 / 물 1국자

파 쫑쫑 / 청양고추 쫑쫑 / 꿀 1숟가락





백종원의 만능간장으로


감자조림을 시작합니당 ^^



파나 청양고추를 쫑쫑 썰어 넣는 것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하면


되것쥬????ㅎㅎㅎ

 

 

 

 

 

 

 

 

 

 

 

 

 

 

 

감자를 큐브모양으로 썰어서


들기름에 볶아 주었어용

 

 

 

 

 

 

 

 

 

 

 

 

 

 

 

 

 

 

 

저는 집에 파가 없어서


마늘쫑조림 하고 남은 마늘쫑을 활용해서


쫑쫑 썰어 넣었습니다 .

 

 

 

 

 

 

 

 

 

 

 

 

 

 

 

 

 

만능간장 1국자 / 물 1국자를 넣고

 

 

 

 

 

 

 

 

 

 

 

청양고추도 쫑쫑 넣었어요

 

 

 

 

 

 

 

 

 

 

 

 

 

보글보글 졸여줍니당

 

 

 

 

 

 

 

 

 

 

 

 

 


참깨도 넣고,


저는 통들깨도 좋아해서


둘다 넣었어요 ㅎ

 

 

 

 

 

 

 

 

 

 

 

 

 

 

꿀 1숟가락을 넣어 달고 윤기있게

 

 

 

 

 

 

 

 

 

 

 

뚜껑을 덮고 조금 기다릴까용

 

 

 

 

 

 

 

 

 

 

 

 

 

감자가 다 익고


간장도 어느정도 졸았다면


완성이것쥬?ㅎㅎㅎ

 

 

 

 

 

 

 

 

 

 

 

 

요리못하는 꽃예림의 레시피

 

[만능간장으로 탄생한 반찬들 / 마늘쫑조림 / 꽈리고추조림 / 감자조림 / 두부조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