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바깥놀이

칠곡보생태공원

by 나의나된것은 2015. 7. 28.
반응형

 



칠곡보에서 야유회


아이들이 바닥분수대가 켜지기만을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시간 .ㅎㅎ

 

 


 

 

 





놀이터도 있어서


분수켜질 때까지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정신없이 놀아요 .




 





그늘과 평상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야외무대설치공사가 한창이었어요 .


앞으로 행사 많이 할건가봐요.




 

 

 





드넓은 잔디밭에 뛰노는 아이들


너무 즐거워 보이고 여유있어보이고


KTX가 지나갈 때마다 아이들이


환호하고 난리난리 ㅎㅎ


 


 

 

 





12시가 되기 전에


아이들은 벌써 물놀이 옷으로 갈아입고


12시가 되기만 기다렸어요 ㅎㅎ


짠 ~~~물이 켜지자마자 신난 아이들 ㅎㅎ




 

 

 

 

 





와우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ㅎㅎ




 





탈의실이 있네요 .


전동차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죠 ~~~




 





가장 단점.............ㅋ


화장실이 너무 멀어요 .


바닥엔 왠 트릭아트 ㅎㅎㅎ




 





아 또 화장실이 쾌적하긴한데


휴지가 없또요 ...ㅋ




 

 

 


 


시원시원하게 자전거도로가 쭈욱


언제 자전거도 타보고 싶네요 .


이 도로 달리면 구미보 낙단보도


갈 수 있능겅가 ㅎ




 

 





"두발전동휠왕발통"


이래요 저거 타는거 이름이 ㅎㅎ


전동차처럼 대여해주나봐용



 

 

 

 

대구에서 거리도 가깝네요 .

구미에서는 말도 못하게 가깝겟쥬?ㅎㅎ

아이들이랑 가깝게 놀러가면

좋겠어요 ㅎㅎ


​대구에서 고속도로로 가는 길

 

 

 

 

대구에서 국도로 가는길(북대구ic부근 출발)

 

반응형

'꽃예림놀이터 > 바깥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7월 31일 블루문  (0) 2015.08.02
5월, 포항에 낚시갔던 날  (0) 2015.07.23
대전 오월드 대전동물원  (0) 2014.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