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바깥놀이

대전 오월드 대전동물원

by 나의나된것은 2014. 5. 13.
반응형



5월5일부터6일까지 연휴였어요 ~
어린이날+석가탄신일

날짜 붙어주시는 덕분에
흥겹게 잘 놀아봅니다. 

어린이날엔 "홍선생미술" 어린이날행사를 했고,
석가탄신날 동물원에 갔습니다. 

마냥 기린 타조 낙타가 보고싶다는 생각에
가기로 한거였는데,

사파리가 있다고 하니 욕심이 생겼어요. 

그런데......꼬마친구들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당황했었나 짜증났었나 ㅜㅜ
사진도 못찍은 길디길은 사파리 줄)

사파리에 인파폭주로 저는 그냥 포기하고
걸어걸어 동물구경을 했습니당. 






soso염소





아 이 거북이 뒤집혀서 꼼짝 못하고
발길질만 계속 ㅎㅎㅎㅎㅎㅎ




ㅎㅎ 오, 그대의 열심있는
발길질이여 




BAAAM 뱀뱀뱀가튼 배엠



아나콘다





북이북이 거북이





수영짱 수달짱





정찰중 미어캣 ㅎㅎ






쇼맨십 아는 친구

재규어






호랑이 ?







무슨곰이었지 ㅎㅎ





반달곰과 아프리카흑곰






순식간에 원숭이가

머리위로 지나갔어요 !




아 뽀로로친구 사막여우

에디?ㅎㅎㅎ





꼬마들이 막 토끼라고 쫓아왔어요 ㅎㅎ
토끼랑은 좀 다르게 생긴거같았는데

역시, 토끼는 아니고 기니피그과래요 ㅎㅎ





빼미빼미 올빼미





수리수리 독수리





부엉부엉 부엉이

꼬비꼬비 ~~~





원숭이가 늘어졌네요 ㅎㅎ




팬치팬치 침팬치





사람같다 ㅎㅎㅎ





아 하트엉덩이 ㅎㅎ






휴, 이름을 모르겠....






낙타?






나귀 ㅎㅎ






물통 비었어요 낙타 ㅜㅜ






이요르 같죠 ㅎㅎ








앗 

공룡이나타났......


ㅎㅎㅎ


반응형

'꽃예림놀이터 > 바깥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7월 31일 블루문  (0) 2015.08.02
칠곡보생태공원  (0) 2015.07.28
5월, 포항에 낚시갔던 날  (0) 2015.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