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놀이

우리아파트에 사는 맥문동

by 나의나된것은 2015. 7. 30.
반응형

 

 




다음달이면 결혼기념일이네요 .

이 아파트에 살게된지도 1년이 다되가는 샘 .


여기는 대구 북구 서변동 화성리버파크 2단지랍니다 .


아파트 안에 조경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산책할 때 마다 너무 좋아요 .

산책로에 메타세콰이어 나무도 있구

길게 높게 쭉 뻗은 은행나무도 있구

화단에 라일락 수국 등등 꽃들도 참 많아요 ^^


봄에는 벚꽃도 피지요 ^^


여름되니까 화단에 보라색 몽글몽글

쭉 뻗은 줄기들이 눈에 띄네요 .

이거 보자마자 눈치챘는데,

화단에 있던 까만 열매들 ㅎㅎ그거였어요 .


아빠가 오랜만에 집에 놀러오셨길래

아빠한테 이거 뭐냐구 여쭸더니

'맥문동' 이라고 하시네요 .

약초로도 쓰인다고 하네요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092126&cid=40942&categoryId=32816



 

 

 

 





꿀벌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어요 .


계속 지켜보니까 진짜 너무 열심히 해서

꿀벌한테 약간 감동받을 뻔 ㅎㅎ



 

 

 





아.. 몰랐는데 사진을 가까이서 보니까

몽글몽글 생긴게 꽃이었군요!

사실 꿀벌때문에 무서워서 가까이서 못봤거든요 ㅎㅎ


아 너무 예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