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놀이

대구꽃도매 꽃집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6.
반응형

 


오랜만에 꽃구경했어요
눈이 즐거웡ㅎㅎㅎ

연주회 꽃다발선물드리려고 갔다가
엄청 신났죠 ㅎㅎ

<미스티블루와 유칼립투스>

 



장미 장미 장미
 

 



몽글몽글 자나장미와 소국
 
 

 




몽글몽글 장미 말리면 너무너무
이쁘잖아요 ㅎㅎ
예전에 병원갔다오면서 보고
5천원어치 샀었는데 말리니까
너무 이뻤어요 ㅎㅎ

 


 

 



꽃말리는 사진이 없어져서 ㅎㅎ
잠금화면사진 캡쳐 ㅎㅎ

꽃 말릴때는 거꾸로 매달면 꽃이
목이 떨어지거나 잎이 벌어질일이 없어요
그리고 그늘에 말리면
색깔도 어느정도 유지할 수 있지요^^
 

 



그린소국 소국 소국
 

 




이거머지 카네이션인가요 ㅎㅎ

 

 

 




리시안셔스와 ...핑크...뭐더라 ㅎㅎ
아 퐁퐁소국???ㅎㅎ
 

 




요즘 드라이플라워가
인기가많아서 알록달록 안개꽃도
많이보이네요
 

 




대구역 뒷편에
꽃도매상이 많답니다 ㅎㅎ
여기 이쁜꽃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꽃다발 다양한꽃으로 만들려면
3만원정도 하고, 
저는 만원 만오천원짜리 꽃다발 원한다니까
그럼 한단을 포장해야한다네요 ㅎㅎ
도매라서 어쩔 수 없군뇨^^

담엔 집에 꽃 사러 와야겠어요 

 

 




몽글몽글 자나장미 한단을
포장했어요^^
이만큼 15000
 

 



복복이와 장미 ^^
 

 




선물하는 마음 뿌듯하구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