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예림엄마놀이

임신출산준비) 복복이 21주 / 임신6개월 / 정밀초음파 / 성별 / 배뭉침 / 가진통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5.
반응형

 

 

 



작성시기 : 임신7개월

글내용 : 임신 6개월 / 임신 21주 / 정밀초음파

병원 : 대구 칠곡 로즈마리병원



보건협회에서 기형아검사를 다 끝낸 후

정밀초음파를 하 오랜만에 병원에 갔어요 .

병원에 갈때는 기형아검사결과지를 지참

해야해요 .


정밀초음파는 19주~24주사이에 한다고하네요.

혹시나 복복이가 얼굴가리고 잠들까봐

많이 움직이라고 초코우유를 먹고갔는데 ㅋㅋ

너무 움직여서 인중봐야되는데 입가리고있고

옆모습봐야되는데 손올리고 있고 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

꽃남편도 같이 갔는데 하품하는 모습보고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ㅎㅎㅎ



 

 

 


 



이 시기 6개월이 된 복복이는 500g .

보건소에서는 성별을 절대 알려주지 않았고

자세히 보라고 했지만 당근같은걸 봤는데

여느 미사일과는 달라서 딸일지도 모른다

생각했었어요 ㅋㅋㅋㅋ

정밀초음파 봐주시는 여선생님이

고운목소리 ㅎㅎ(진짜 목소리톤짱)

"아들인건 알고 계시죠?"

ㅎㅎㅎㅎㅎ그러면서 아들의 그것을

보여주셨답니다 ㅎㅎㅎ

우리 복복이 이제 이름지어야겠어요 ㅎㅎ

 

 

 



 임신중기증상 ​- 이 주의 증상 . 


태동이 점점 활발해지고 있어요 .

거기다 배뭉침까지 활발히 ;;;

사실 배뭉치는건 초기부터 쭉 그래왔는데

요즘 많이 서있어서 그런가

배가 자주 뭉치고 딱딱해지네요 .

이럴 때는 꼭 앉거나 눕거나

쉬어야 한다고 하네요 .

그다음 검사때 알게된 사실인데

배뭉침은 가진통이라고 하네요

한시간에 5번이상씩 하게되면

진진통일지도 모른다고 병원에 가야한데요.

한시간에 5번이상씩 하진 않는데

이 시기에 한시간에 한번씩은

배뭉침이 있었어요 .

이제 무리하지 말고 뭐든 좀

쉬엄쉬엄 해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