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예림엄마놀이

임신출산준비) 복복이 24~25주 / 임신7개월 / 임신당뇨검사 / 빈혈검사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6.
반응형

 

 

 

 

 



작성시기 : 임신7개월
글내용 : 임신 7개월 / 임신 25주 / 임신당뇨검사 / 빈혈검사
병원 : 대구 칠곡 로즈마리병원 , 대구 북구 보건소



2015년 7월 9일 24주2일째에

임신당뇨검사를 하려고

대구 북구 보건소에 다녀왔어요 .



 

 

 




임신성당뇨검사 시기

24주~28주사이라고 합니다 .

검사 최소 2시간전부터 금식해야합니다.

물도 먹으면 안된데요 ~~

검사시간은 1시간이 소요되니까

1시간동안 기다리면서 뭔가

할것을 꼭 챙겨가야하겠습니다ㅎ


대구북구보건소 모자보건실 도착.


 



검사를 위한 시약을 주셨어요 .

배도 고프고 목이 말라 그런지

벌컥벌컥 마셨어요 ㅋㅋ오렌지맛

맛있어용, 그리고 한시간 대기 ..



 



한시간 뒤에 채혈을 하고

다시 모자보건실로 갑니다 .


 




바로 결과지를 주셨어요 .

당뇨는 정상이지만 빈혈수치가 낮아

병원에가서 의사선생님과 상담후에

철분제처방이나 철분주사를 맞아야한대요.

앞으로 점점 더 낮아지기때문에

조절이 필요하답니다 . 많이 낮다네요;;;


 




당뇨검사 일주일 뒤 ,

25주가 되어서 병원에 방문했어요 .

철분제를 처방받아서 하루에 2알씩

복용하는 걸로, 양을 늘리기로 했어요 .





복복이는 잘 있네요 ㅎㅎ

지난달에 정밀초음파 할 때 500g이었는데

한달 새 950g이 되었어요 ㅎㅎ

어쩐지 발목이 너무 아프더라니

1키로를 배에 들고다니니까 그런가봐요



 

 

 

 




 임신중기증상 ​- 이 주의 증상 . 


배뭉침이 심해서 여쭤봤더니

배뭉침은 가진통이라고 하네요

한시간에 5번이상씩 하게되면

진진통일지도 모른다고

그럴땐 병원에 바로 가야한답니다.

한시간에 5번이상씩 하진 않는데

이 시기에 한시간에 한번씩은

배뭉침이 있었어요 .

엄마가 무리해서 그럴지도..ㅎㅎ

너무 잘 다니고 그래서 그런가봐요




보건소 임신당뇨검사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moon9566/2204339905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