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3. DIY/리폼부부의 d i y

쿠쿠 비데 설치하기

by 나의나된것은 2022. 6. 25.
반응형

비데를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다.

남들 다 쓰는데 나만 안쓰니 좀 많이 불편했다. 써본 사람은 얼마나 좋은지 안다.

사실 가격이 비쌀것 같아서 안샀는데...

검색해보니 가격이 너무 착하다 10만원대 중반. 애들도 비데 좋아하는데 어린이 기능도 있다. 

그것도 심지어 쿠쿠!! 쿠쿠는 밥솥만 만드는줄 알았는데 비데도 있구나~

https://brand.naver.com/cuckoo/products/5679114677

 

일단 구매했는데 배송은 하루 뒤에 발송해서 3일째 되는날 받았다.

제품 사면서 걱정했던것이 하나 있었는데 

- 연결 브라켓을 주느냐 궁금했고 없으면 그냥 어디가서 사야지 했는데 들어 있다.

 

그냥 아무 생각하지 말고 제품만 딱 구매하니 다 되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스티로폼 박스에 여분의 필터가 숨어 있습니다.

 

놓치면 하나 버리니 꼼꼼하게 확인 필요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단 설치방법 대충 보고 설치 했는데요.

 

끝까지 다 보고 해야 합니다. ㅋㅋ

 

- 중간에 노즐 테이프 안떼서 작동 안하는데 고장인줄....알았네요 ㅎㅎ

- 본체 꼽았다가 뺄때는 오른쪽에 버튼을 눌러야 하니

설명서 꼼꼼이 읽어보셔요~(본체 위치조절을 위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존 변기 커버 분리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직접 달아서 그런가???

 

그냥 풀리네요~~ 손에 힘이 약간은 있으셔야 합니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번엔 호스 분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T 브라켓 설치(이거 안에 고무가 있으니 확인만 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본체에 정수필터 브라켓 및 정수필터 + 호스까지 설치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짜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