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2 .기타공유/자동차

올란도 세차하기

by 나의나된것은 2022. 9. 26.
반응형

올란도에 일체형 루프박스를 달았습니다

기존 차량에도 루프바스켓도 있었는데

그냥 방출하고 일체형을 설치했는데요

가장 큰 이유가 자동세차가 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가능한 세차장이 없네요 ㅜㅜ

엄청 검색해서 대구 동구에 강촌대성주유소를 찾았어요

찾아보시면 서구나 경산쪽에도 있긴 합니다. 노터치 세차장

전 가장 저렴하게 주유소를 선택했습니다.

세차비

승용차 3천원(4만원 이상주유시), 4천원(미주유시)

SUV는 4천원 5천원 입니다(주유여부 차이)

일단 주유하고 세차장으로 진입하니 너무 자연스래 안내합니다

다른 주유소 세차장은 안된다고 손사래 치는데 말입니다.

계산하고 열심히 세차를 하고 있습니다.

세차를 끝내고 나왔는데 단점이 보이네요

올란도만 그런지 모르지만 사이드미러쪽은 세차가 안되고 그대로 입니다

운전석 조수석 앞문은 먼지가 그대로 있습니다.

다행이 걸레가 있어서 운전석 조수석 문짝도 닦고 본넷이랑 루프쪽도 닦았어요

내맘처럼 완벽하지는 않네요~ 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인가요~

앞으로는 자주 세차하면 나을거 같아요~

여기 주유소는 기름값도 저렴하고 세차도 되고 1석 2조입니다.

앞으로 단골 주유소가 될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