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구미놀이

구미 프린스볼링

by 나의나된것은 2014. 5. 26.
반응형

볼링은 참 부담없이 즐거운

운동같아요 ㅎㅎ잘 못하지만 ㅎㅎ

구미에서는 늘 금오볼링장만 갔었는데

공단에도 볼링장이 있네요.


 

 

 


실내가 꽤 쾌적해요 ~~

뭔가 깔끔ㅎㅎ

 








 

 

 



맙소사 ㅎㅎㅎ

134라는 경이로운 점수가

나왔어요 ^^^!!!

 





 

 

 

왼쪽구석에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경파운드볼은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이리저리 찾아다니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지금 중앙엔 무거운 뽈들~~

 

 





 

 


실내가 뭔가 쾌적해요

 





 

 

 

스트라이크 영상~~~!!

 

 

 


구미 공단 순천향병원 건너편

상가건물 지하에 있어요^^



 


구미 프린스볼링센타

구미시 공단2동 264-8

054-463-9200

 









TistoryM에서 작성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