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구미놀이

구미 예쁜꽃집 Ciel Flower 씨엘꽃집

by 나의나된것은 2014. 5. 14.
반응형
어느 봄날 큐러스가 너무 이뻐서

지나는 길에 발견한 꽃집번호로

큐러스 있냐고 전화했어요 ~

그리고 구경갔는데 엄청엄청 예쁜 꽃 가득 ~~^^







그 뒤로 계속 이용하고 있는데
갈때마다 너무 예뻐요.

꽃집의 아가씨도 예쁘다는 ~^^








수요일이랑 금요일에는

새꽃이 가득해요~^^






내일 특별한 날이라

꽃다발을 주문했어요 ^.^









집에 오는 내내 차안에

꽃내음 가득 싣고 왔어요^^



노란 라난큐러스
스토크
카네이션

등등

이 꽃다발은 3만원^^





어버이날 카네이션도 이쁜거 많았는데,

저는 화분을 샀어요^^

이 화분은 1만5천원 ^^








친구 주려고 작은 꽃다발 샀어요.

노란 라난큐러스랑 옥시페탈룸 .

그냥 큐러스라 부르고

옥시라 부른데요^^


이 작은 꽃다발은 무려 4천원 ^^
4천원에 무지 감동되요 ^^





큐러스
헤라장미
카네이션
수국 ^^

이 꽃바구니는 5만원이에요^^









구미 예쁜꽃집 Ciel Flower 씨엘꽃집

구미시 원남로 15

054-454-8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