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구미놀이

구미 인동 예쁜옷가게 "소풍" 빈티지

by 나의나된것은 2014. 5. 14.
반응형
학부모님이 하시는 옷가게
"소풍"

인동에 있는데 한번 가봤더니
옷들이 다 너무 내스타일이에욤
꽃도 많고 수도 많고
빈티지하고고고고고고

학부모님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젊고 센스있는 사장님ㅎㅎ
인동에서 10년째 하고계시다네요. 




인테리어도 빈티지하네요
옷은 못찍었지만
간간히 보이는 옷들이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중간엔 악세사리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카운터 오른쪽으로 공간이 더 있어서
바지 치마 등등이 이곳에 있어요 ~





집에와서 구매한 옷들을
입어봤어요 ㅎㅎ




아무것도 보정하지 않겠어요
ㅎㅎ

원피스처럼입기도하고
청바지 위에 입기도 한다네요. 





무엇보다 유니크한 이 단추가
마음에 드네요

살땐 몰랐는데 집에와서보니
단추가 너무 예뻐요 ㅎㅎ





꽃나염원피스 ~

이거이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여성스럽기도 소녀스럽기도 한 원피스 ㅎㅎ

하늘하늘 ~



이 원피스는 넥라인이
아주 유니크해서 ^.^ 쏙 마음에
들었어요



요건 선물로 주신 꽃무늬티 ㅎㅎ

시원한 소재 ㅎㅎ




오늘 특별한 일 있었는데
튀지도 않고 점잖지만 촌스럽지 않게 ㅎㅎ
예쁘단칭찬 많이 듣고 기분upupup!!ㅎㅎ




구미에 옷가게 당최 어딜가야할지
잘 모르겠던데, 여긴 참 제 스타일 많았어요. 

자주 애용할 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