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유용유용 꿀 t i p .

꽃예림 아빠는 탈모치료중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4.
반응형

 

 

아빠는 57년생 닭띠

 2014년부터 탈모치료약을 처방받아서

복용중이세요 . 제가 보기에는 언제나

좋아보이지만 아빠에게는 고민거리였겠죠?ㅎ



2013년인가 2월에 엄마 생신때 찍은 사진

지금과 비교해보니 머리가 좀 휑하긴 하네요

 

 

 

 

 

 

2013년 6월 제 생일때 찍은 사진

희끗희끗 흰머리도 많이 보이고 그랬군요 ㅋㅋ

 

 

 

 

 

 

 

 

이건 언젠지 기억이안나지만

13년이나 14년 쯤 ㅎㅎ추운날씨에

아빠 난전시회 하던 날

말끔한 모습에서는 머리가 그리

걱정되보이진 않는 듯 한데요 .

 

 

 

 

 

 

 

 

2014년 8월 30일

제 결혼식 날 염색도 하고 흑채도 뿌린

아빠 모습이네요 ㅎㅎ

 

 

 

 

 

 

 

 

 

 

신혼여행 다녀와서 아빠가 시댁에

차로 데려다 주셨어요


흑채없는 머리의 아빠모습까지,

여기까지 아빠를 만난 다음. 깜놀

 

 

 

 

 

 

 

 

어느 날 친정집에 놀러갔는데

아빠가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시는데

눈이 새까만거에요 . 뭔가.. 내가 잘못봤나

했는데 머리도 뭔가 새까만느낌...ㅋ


그래서 옆에서 봤더니 머리가 수북한거죠.

 

 


 

 

 

 

여기 정수리 원래 머리 이렇게

많지 않았는데 어떻게 된건지

긴 머리카락들이 수북;;;

 

 

 

 

 

 

 

 

눈이 왜케 까만가 했더니

속눈썹도 수북;;

 

 

 

 

 

 

 

2015년 4월 20일 사진이에요

이젠 머리가 더 길어졌네요 ㅎㅎ

좀 자르라니까 수북한게 좋으신지

아직 자를생각 없으시다고 ㅎ

 

 

 

 

 

 

 

 

 

 

 

 

2015년 4월 26일

일주일 뒤 아빠 생신이어서 또 만났을 때

찍은 사진, ㅎㅎ 이발 하셨네 ㅋㅋㅋㅋ

 

 

 

 

 

 

 

 

 

 

머리가 촘촘하니 수북하네요

 

 

 

 

 

 

 

 

 

아빠 생신선물 루이가또즈썬글라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난주에 아빠가

저희집에 놀러오셨어요 .

2015년 7월29일 사진이에요 .

목위까지 수북수북

 

 

 

 

 

 

 

 

 

 

아빠가 처방받은 약들을 봤는데

흔히들 알고있듯 탈모치료에는 호르몬억제제가

있을거고, 의사인 사촌언니한테 물었을때도

호르몬억제제로 보이는게 있었던 것 같아요 .

그리고 아빠는 위 수술을 하셔서

그점까지 감안해서 처방해줬다고 하네요.


만날 때마다 약먹는데 이상없느냐고

여쭤보고 있어요 . 1년 가까이 먹고있는 샘인데

지금까지도 별다른 부작용이 없어 보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