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유용유용 꿀 t i p .

리모컨을 하나로) 유니버셜리모컨 / 학습형올인원리모컨 / 학습리모컨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5.
반응형

 




집에 리모컨이 이렇게 많아서

책상에 리모컨 주머니를 달았는데

티비 오디오 선풍기 냉풍기

프로젝트리모컨에 에어컨샀더니

에어컨리모컨까지 , 너무 많아요




 

 

 





그래서 리모컨을 하나로 !!

꽃남편이 학습형리모컨이라면서

뭐 저는 이런거 있는지도 몰랐는데

사왔어요 ㅋㅋㅋ


 





제가 딴짓하는 사이 오디오리모컨은

벌써 입력해버렸고 ㅎㅎ

선풍기리모컨 입력하는 사진 찍었어요



 

 





TV리모컨은 그냥 TV누르고 쓰면 되고,

선풍기는 사용자2에 입력하려고 합니다 .

사용자2와 설정을 꾹

꾹 누르면 불이 들어옵니다 .


 

 




학습리모컨에 전원을 누르고

선풍기리모컨 전원을 누르면

입력 끝 .


이런식으로 원하는 버튼에

원하는 입력 하시면 되요 .



 

 





까먹을까봐 리모컨에 입력한 내용을

그림으로 그려뒀어요 .


오디오를 사용할때는

오디오는 사용자1이니까

누르고, 입력한 내용들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누르면 되겠죠?ㅎ



 

 

 

 





리모컨 하나로 TV 오디오 선풍기 에어컨을

다 켜봤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