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예림엄마놀이

임신출산준비) 복복이 28주 / 임신8개월 / 태아딸꾹질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9.
반응형

 

 

 

 

 

 

 

작성시기 : 오늘은 임신8개월, 30주
글내용 : 임신 8개월 / 임신 28주
병원 : 대구 칠곡 로즈마리병원



2015년 8월 10일 28주6일


28주이지만, 복복이는 지금 31주 쯤

된대요 ㅎㅎㅎ 1.6키로, 맙소사 ㅎㅎ

28주 쯤이면, 1.2~3키로가 적당하다는데

우리 복복이 많이 크네요 ㅎㅎ

근데 의사선생님이 걱정할 정도는 아니래요

자연분만 할 수 있을거라고^^

 

아기가 작은 것 보다는 큰게 낫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안심이됐어요 ㅎㅎ

 

혹시 거꾸로있지는않나요? 어느 방향으로

있나요 ? 계속 방향을 바꾸나요? 물었더니

벌써 복복이는 나오려고 자세를 잡았대요

ㅎㅎ다행이에요


복복아 오랜만이야

복복이 옆모습 늠름해 ~~^^

 

 

 




복복이 다리뼈???



  




여기 잘 모르시겠지만

복복이 얼굴이에요 ㅎㅎㅎ



 



 임신후기증상 ​- 이 주의 증상 . 


꼬리뼈가 아파요!!

이상하게 꼬리뼈가 아프기시작해서

검색해봤더니 이 시기에

그럴 수 있다네요

사람마다 다른데

치골이 아플 수도 있구요


자고 일어나면 몸이 퉁퉁 부어요

손마디 손목관절도 좀 어색하구,

저는 갑자기 잠도 많아졌어요.


복복이는 딸꾹질을 자주하고,

태동이 많아 졌답니다 ㅎㅎ

 


 


딸꾹딸꾹 꿀롱꿀롱 복복이 ㅎㅎㅎ

 

 

 

 

 

꿀롱꿀롱 복복이 포착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