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맛있는 소 리

대구 칠곡 3지구 맛집ㅣ곤지곤지ㅣ강된장보리밥ㅣ고등어구이ㅣ참숯돼지불고기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7.
반응형

 

대구 칠곡 3지구 맛집ㅣ곤지곤지ㅣ강된장보리밥ㅣ고등어구이ㅣ참숯돼지불고기

 

 

비빔밥 너무 좋아해요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ㅎㅎ


칠곡3지구 홈플러스 부근에 있는

곤지곤지


강된장보리밥 5,000원

고등어구이 7,000원이에요

가격 무지 착하죠!


근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

평일 점심때 갔는데도

손님 엄청많아요



 

 

 

 

 

 

 






여기 두번째 방문이에요 .

강된장보리밥과 참숯돼지불고기를 먹었어요 .

참숯돼지불고기 10,000원


올 때마다 건물 외관 찍는걸 깜빡하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