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맛있는 소 리

대구 칠곡 3지구 맛집) 스위티 / 초코칩프라페 / 당충전 / 열량폭탄 / 칼로리폭탄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0.
반응형

 

오늘 복복이보러 병원에 갔다가,

 가면서 한번보고 오면서 유혹을

참지 못하고 먹은 초코칩프라페 ㅎㅎㅎ


비쥬얼장난아니네유

 

 

 

 

 

 

 

 

이름으로 위치검색이 안되서

이렇게 찾아봤어용ㅎ ㅎㅎ

 

 

 

 

 

 

 

 

 

 

 

 

 

 

 

 

아기자기협소한 공간이지만

있을 거 다있고

착한 가격에 달달한 맛까지

제 취향 ㅎㅎㅎㅎㅎ

 

 

 

 

 

 

 

 

 

 

칠곡 3지구에 있어요 .

신정헤어라인 건물이네요

맞은편에 한스델리랑 미스터피자도

있담미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