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맛있는 소 리

대구 칠곡 맛집) 커피유 메론빙수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0.
반응형

 

 

 

 




대구 칠곡에 맛있는 메론빙수가 있어요


커피유

대구 3호선 매천역부근

언더로뎀병원부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작은 카페입니다 ^^



 

 




준이네랑 같이 방문해봤어용ㅎㅎ



 

 

 

 

 

 

 

 

 





2층 올라가는 길

벽 곳곳에 눈돌리는 곳 어디에나

아기자기한 소품들 가득 ~~



 

 

 

 




2층 모습이에요



 

 





준이야 안녕~~~~ㅎㅎㅎㅎ



 

 

 





메론빙수 너무 귀엽죠 ㅋㅋ

아이스크림을 동물캐릭터로

꾸며놓은 모습 너무 귀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