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요리못하는꽃예림의레시피

[집밥 백선생 / 목살스테이크카레] 백종원의 목살스테이크카레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9.
반응형

 


[집밥 백선생]


손님접대용 "목살스테이크카레"

 

 

 




[재료]

고기는 어느부위든 무방합니다 .


돼지고기목살 / 식용유 / 후추 / 소금 / 양파 / 당근 / 감자 / 고형카레 또는 카레가루 / 파프리카


(과정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ㅎㅎㅎ)


1) 펜에식용유 살짝 두르고 불을 올립니다

2) 목살에 후추, 소금(조금) 간 해주고 끝에 칼집 조금씩 내줍니다

3) 달군팬에 고기를 올려놓고 양파를 채썰어서 고기위에 올려줍니다

고기는 너무익혔나? 할즈음 뒤집어 줍니다

4) 당근과 감자는 큼직큼직하게 썰어둡니다

5) 고기를 뒤집고 당근과 감자를 넣은 다음 고기가 타지않게 물을 넣어줍니다. 감자가 익을때까지 끓입니다.

 

 

 

 

 




6) 저는 카레가루를 넣었습니다 . 너무 걸쭉해진다 싶으면 물로 농도를 조절해줍니다

7) 파프리카도 큼직큼직 썰어 퐁당퐁당 넣어줍니다

 


 

 

 




완성 ^^ 밥이 콩밥이라 아쉽네요 ㅎ

손님초대해서는 밥도 이쁘게 넣어볼께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