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요리못하는꽃예림의레시피

돌체구스토 룽고 / 집에서 먹는 아포가토 / 이마트트레이더스 대용량 바닐라아이스크림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4.
반응형

 



오늘은 꽃남편 쉬는 날

연휴가 되었지만 그냥 집에서

복복이맞이 1차 집청소를

하기로 했어요 ㅎㅎ


청소하기전에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냉동육사러 갔다가

대용량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충동구매했지요 .


돌체 캡슐은 원래 사려고 한거지만

ㅎㅎ그래서 아포가토 먹으려구요


 

 

 

 

 

  



이미 마트에서 오는길에

많이 녹아버린 아이스크림

좀 예쁘게 담아달라고 해도

녹아서 어쩔 수 없다며 ...


  




커피향 좋은데요?ㅎㅎ


 

  




냠냠 맛있네요 ㅎㅎ

앞으로 손님들 후식은 아포가토에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대용량 아이스크림 짱 좋네요 ㅎㅎ

(아이구이름길다)


 

 

 

 

 

저녁에 손님오셔서 바로 적용ㅎㅎ

 

 

 

 

아무래도......스쿱을 사야겠어요

영 모양이 안나오네요 ㅜㅜㅜ

 

 

 

 

 

 

 

맛있게 잘 먹어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