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놀이

우리아파트에 사는 맥문동(2)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25.
반응형

 

한달 전에, 우리아파트에 사는 맥문동이 보라색 꽃을 피워 곧게 선 모습을 포스팅했었어요.

http://hongdani.tistory.com/251

 

 

 

어제 병원 다녀오는 길에 화단에 눈길을 돌려 가까이 다가가보니,

한달새 벌써 꽃이 지고 열매 맺을 준비를 하고 있네요 ㅎㅎ 

 

 

 

 

 




예전엔 사는게 바빠서 주변에 눈돌릴틈이 없었던 것 같아요.

요즘은 시간도 많고, 천천히 걷고 하다보니 꽃이 지고 열매맺는 이런 모습들까지

볼 수 있게되다니, 늘상 있는 일이지만 새롭고 감격스럽네요 .

복복이가 태어나면......힘든 일일까요...ㅋㅋㅋ



 

 





매번 까만 열매만 봤었는데, 아.... 이 늦여름, 초가을에는 꽃이 지고 이렇게 초록색 열매가 되는 거였군요.

이게 나중에 익어익어 까만 열매가 되는거였군요 ㅎㅎ




 

 




언제 또 열매가 무르익을까요 ㅎㅎ그때도 우연히 이렇게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