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대구놀이

서변동 5일장 / 서변중앙시장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8.
반응형





대구 서변동 화성리버파크2단지에요

결혼해서 1년째 살고 있는데

저는 우리동네가 참 좋네요 ㅎㅎ




 

 

 

  





집에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길건너에 주민센터가 있어요.



  





아파트 바로 앞에는 119가 있어요

얼마전에 마늘썰다가 손가락을 베었는데

너무 놀라서 배도 뭉치고,,

도저히 병원까지 갈 수가 없어서

집에서 제일 가까운 119에 가서

도움받았지요^^

사실 약바르고 밴드바르면 되는건데

제가 피를 보고 너무 놀란탓에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어요 .

친절하고 멋진 대원님들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ㅎㅎ



  




시장 입구가 보이네요



  




여기 5일장은 2일, 7일마다

열리고있어요 ^^ 오늘은 처음보는

츄러스트럭이 있네요 ㅎㅎ



 

 

 

 

 




츄러스 사서 장구경갑니당ㅎㅎ



 

 

 

 

 

 

 

 

  




시장 반대편입구에요

시장 짧아요 ㅎㅎㅎㅎ



  





입구 왼쪽으로 돌아나가면

과일야채가게가 있어요

매일 새벽 매천시장에서

신선한 식재료들을 가져와서

믿을만한 곳이지요^^

가격도 좋아요 ㅎㅎ


ㅎㅎ그리고 방금 대박ㅋㅋ

"미던" 가게 이름 검색하다가 저 글씨를

디자인한 분의 블로그를 우연히 발견

ㅋㅋ참 멋진 일이네요

자기가 만들어 낸 무언가가

이렇게 길에서 발견된다면 ㅎㅎ

 

 

http://blog.naver.com/malfoy_/220016456678

[출처]http://blog.naver.com/malfoy_ 


 

 

 



버섯사러 갔는데 잉잉 ㅜㅜ

오늘 너무 늦게가서 없는건지

그냥 오늘 버섯이 없능겅지 ㅠㅠ

못 샀네요 ㅎㅎㅎ


여기 과일야채가게는 4시정도면

문 닫아요, 어쩌면 다 팔면 일찍

문 닫을때도 있어요 ㅎㅎ


제가 사는 동네에 이런 5일장이 있어서

참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