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대구놀이

2015 대구 엑스코 홈테이블데코페어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21.
반응형

 

 

 

 

 

 

2015 대구 홈테이블데코페어

 

 

[ 무료 관람 안내 ]

프리미엄 홈스타일링의 모든 것, 홈테이블데코페어가 또 다시 찾아옵니다.

입장료 1만원을 아끼시려면 기한내에 사전등록 하세요

 

 

* 전시기간 : 1015()~18()

* 전시장소 : 대구 엑스코 1층 제1

* 전시품목 : 가구, 인테리어소품, 패브릭, 주방용품, 생활자기, 기타 홈인테리어 제품

* 입 장 료 : 1만원

* 사전등록마감 : 930일한

* 사전등록링크 : http://www.hometabledeco.com/spectator/02.php 


 

 


 


서울에서 직장생활 하면서 살 때 주변의 문화생활들 볼거리들많고 생활편의도 너무 잘되어있고

장점이 참 많았었는데,ㅎㅎ 내고향 구미에 내려왔을 땐 이런게 너무 그리웠었어요.

대구로 시집오니까 또다시 이런 다양한 기회를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저는 엑스코가는게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복복이가 있지만 아직 신혼의 기분으로, 아직도 집꾸미기에 관심이 많기에

홈테이블테코페어 기대되네용 지름신이 올지도 몰라요... (허덕허덕)

우리 시월에 엑스코에서 우연히 만나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