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대구놀이

대구 앞산 데이트) 카페형 마사지샵 "풋앤아이(FOOT&I)"

by 나의나된것은 2015. 9. 7.
반응형

 

 

일주일 지난 일이지만 ㅎㅎㅎ

결혼 1주년에 앞산데이트를 갔었지요


접촉사고를 겪고 병원을 다니고 있는

꽃남편과, 임신후기에 접어들어

발이 퉁퉁 붓고 있는 꽃예림을 위해

마사지샵을 방문했어용ㅎㅎ

 

 

 

  






도착했는데, 예약시간보다

너무 일찍와서 주변 구경하고

놀고있어요 ㅎㅎ



 

 

  





앞산 카페골목인데

가로수에 무슨 나무인지 모르겠지만

블루베리같은 열매가 달렸어요

이게 뭔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ㅎㅎ



 

  






마사지샵 바로 건너에 별자리터널이 있어요 !!!ㅎㅎ 우리가 좋아하는 별별별 ★★★


 







이게뭐죠???ㅎㅎ 신기하네요 ㅎㅎ데이트하면서 추억도 쌓을 수 있겠어요


 

  





결혼 1주년이라서 저도 내년 기념일에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게 해보고 싶었는데, 못했어요

(약간귀찮. 별자리터널얼릉보고싶은마음에ㅋㅋㅋ)



  







여기가 별자리터널이에요~~저는 무슨 전시장인줄 알았는데 그냥 지나가고 길건너는 터널이군뇨^^


 

 

 

 

오늘도 멋진 꽃남편의 기럭지~~~잉~~~멋쟁잉

 

 

 

  






여기.....누워서 보고싶은 강한 욕구...ㅋ



 

 

  






꽃남편이랑 저랑은 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야밤에 산에 가서 라면끓여먹으며  별보는걸 즐겨요 ㅎㅎ

여긴 정말 너무 좋네요 ㅎㅎㅎ


 

 





터널 내에 이렇게 별자리 이야기들이 써있어요^^ 꽃남편 자기가 물병자리라서 찍응겅가 ㅋ


 

 

  





와 이거 정말 멋지네요 ㅎㅎ


 

  




내 손안에 꽃남편 ♥♥♥


 

  





터널 구경하고 나와서 마사지샵 바로 보이길래 찍어봤어요 ㅎㅎ


 

  





분수도 있고 여기 나무도 많고 데이트하기 너무 좋겠어요^^


 

 

 

 

 






아직 좀 이르지만 더이상 할 일이 없어서 들어갑니당ㅎㅎ(힘들어서 멀리 못가보겠어서 ㅋㅋㅋ)

 

 

 

  





풋앤아이

여기 젊은 커플들부터 나이많으신 매니아층까지 많이들 오신데요

분위기도 밝고 젊고 데이트하기 좋겠어요^^



 

 

  





비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데요?

예전에 서울살이 노동생활 지칠때마다 마사지받으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

이 정도 비용이면 더 자주 왔겠어요 ㅎㅎㅎ 대학생커플들도 많이 온다네요^^

목+어깨 15분 집중관리 요고 12,000원에 부담없이 좋겠어요 ㅎ 


  



커피와 차도 제공이 되네요~

 

 

 

 

  





겨울에 이거 이용하면 좋겠어요 ㅎㅎ


  




카페처럼 분위기가 아기자기


  





꼼꼼히 뭐 받을지 고민중ㅋㅋ 다음엔 또오면 뭐받지?하고 살펴보는 중 ㅎㅎ


 

  






여기서 우연히 이렇게 사진찍었는데, 그날 밤에 삘받아서 포토샵으로 1주년기념사진 만들었지요 ㅎㅎㅎ



 

 

 

 






내부를 한번 살펴보려구요 조용조용 다른 손님들 방해되지 않게 사진 촬촬ㅋㅋ

저긴 족욕하는 곳인가봐용ㅎ


 

  




복도를 지나서 화장실에 왔는데 화장실 앞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ㅋㅋ


 

  





여기 거울 조명때문에 사진이 완전 잘나온답니다 ㅋㅋ


  





갑자기 셀카홀릭 ㅋㅋ


 





꽃남편 화장실갔다 나와서 만삭사진도 찍어보고 ㅋㅋㅋ배 많이나왓당ㅎㅎ(31주 5일)


 

 

 

  





좀 일찍와서 지루하면 어쩌나 했는데 카페분위기에서 시간 보낼 수 있으니 좋았어요^^

차도 마시고 얘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이게 데이트지요^^ㅎㅎ


 

 

 





이제 들어가요~ 여긴 여자탈의실


 

 

  




꽃남편이 찍은 남자탈의실


 





여자탈의실 샤워실

샤워시설도 있고 좋네요^^


 

 





족욕중 ㅎ 옷이 .......작네요 ㅋㅋㅋㅋㅋㅋ




 

 

 


 



족욕하고 있는데 예쁘고 어려보이는 직원분이 이것 저것 설명도 잘해주시구 ㅎㅎ^^

꽃남편은 스포츠후면전신관리 저는 특수발관리를 받았어요.

마사지선생님이 임산부는 압을 세게하면 안된다고 저에게 맞춰서 잘 해주셨어요^^

오랜만에 마사지받으니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ㅎㅎ

꽃남편은 사고후유증으로 몸이 많이 힘들었는데 마사지받으니 좋데요 ㅎㅎ


오늘 결혼1주년 데이트 아주 굿굿!!ㅎㅎ
 


 

 

 

 

 

 

 

 

 

예약전화 : 053-623-8801


당일 방문, 당일 예약은 어려울 것 같아요 예약이 꽉꽉 차있더라구요~~

데이트하실 때 미리 예약하고 앞산카페거리 이곳 저곳 다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