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후기

임산부 튼살 오일) 매터니티벨리오일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9.
반응형

 

 

 

 

 

 





임산부 오일 추천

"매터니티벨리오일"




 

아모마홈페이지

▼▼▼

http://www.amomakorea.com/

 

 

 

임산부 스킨 케어 튼살 케어 마사지 오일 임산부 오일


1. 마사지를 하며 아기와 교감하기!


아기에게 가장 빨리 생겨나는 감각은 촉각으로,

임신 12주차부터 엄마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아기가 엄마의 뱃 속에 있는 시간은 겨우 280일.

자주 배를 쓰다듬으며 아기와 교감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매터니티벨리오일을 개발하였습니다.

2. 베이스 오일로 골든 라이스 오일을 사용! 100% 천연 내추럴

매터니티벨리오일이 베이스 오일로 사용하고 있는 라이스 오일저자극과

보습력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아모마는 비정제된 골든 라이스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며, 골든 라이스 오일에는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보습 크림이나 로션에는 물과 오일을 섞어야 하기 때문에

계면 활성제를 첨가해야 하지만, 매터니티벨리오일은 100% 식물성 오일

되어 있기 때문에 파라벤 등의 화학물도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계면활성제란? 원래 잘 섞이지 않는 물과 오일을 잘 섞이게 하기 위해 필요한 용제.

석유계 계면 활성제와 식물계 계면 활성제가 있습니다.

3. 오랜 경험을 토대로 개발한 전문가의 오일 레시피를 상품화 

아모마는 임산부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임산부를 위한 스킨 케어

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임산부 아로마 케어 전문가인

매터니티 아로마 테라피스트가 오랜 기간 많은 임산부들에게 직접 소개해 온

전문가의 오일레시피를 2년 반이라는 긴 시간을 투자해서 연구, 개발한 끝에

매터니티벨리오일을 상품화하였습니다.

 

 

 

 

아모마홈페이지

▼▼▼

http://www.amomakorea.com/

 




허브티랑 같이 받은 상품이에요 .

배송된 상품에 편지가 있는데

읽다보니 감동스러워서 ㅎ

직원의 아내에 대한 사랑에서

시작되었다는 말에 감동이네요^^



 

  




포장도 감동이었어요 .

뭔가 이 자연친화적인 느낌 ㅎㅎ



  





3개월부터 튼살크림을 쓰면서

꾸준히 관리해 온 덕분에

8개월인 지금까지 아직은!

튼살이 보이지 않고 있어요 .


임신하자마자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바로 튼살이었어요.

튼살케어 검색하다보니 다들

초기부터 엄청 튼살케어 열심열심

하시던걸요 ㅎㅎ


임산부 오일 / 임산부 오일 추천 / 튼살케어 오일 추천 / 튼살케어 / 처진 살 케어 / 식물성 오일

  




임산부를 위한 튼살오일이 있는 줄

몰랐어요 ㅎㅎ 크림 바르면서 좀 뻑뻑하다

생각했었는데 오일은 미끌미끌

잘 발라질 것 같네요.



  





부끄럽지만 발라보기 위해서

많이 나온 배를 ...ㅋ

 

 

 



손에 닿는 느낌이 뭔가 따뜻하고

향기가 상큼해요 . 향이 코를 찌르 듯

불쾌하지가않아요~~


 

 





손에 비벼비벼해서 더 따뜻해졌을 때

배에 문질문질 해줬어요 .


 

 





반질반질 발림성이 좋고

오일이라서 부드러움이 오래가니까

아기랑 교감할 수 있는 시간도

늘어나는 것 같네요 ^^


무엇보다 천연재료 식물성오일이라서

임산부를 위해 임산부를 생각하며 만든

제품이라서 믿음이 갑니다^^


 

 

 

아모마홈페이지

▼▼▼

http://www.amoma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