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후기

임신 출산 준비) 튼살크림 아이릴리 디라인 노튼크림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21.
반응형

 

 

 

임신 초기부터 꾸준히 관리해야하는 튼살!!

물론 개인차가 있어서 초기부터 튼살크림을 써도 살이 트는

임산부님들도 계시죠 ㅠㅠ 저도 걱정이 참 많았어요 ...

 우연히 튼살크림 체험기회!! 마침 3개월부터 쓰던

튼살크림이 바닥나서.... 코코넛 오일만 바르고 있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

튼살크림 아이릴리 디라인 노튼크림

▼▼▼

http://www.ilily.co.kr/html/mainn.html

 

 

 

 

 




아이릴리 디라인 노튼크림 튼살크림이에요.

임산부뿐만 아니라 성장기 청소년, 다이어트중인 분들도 사용하는 튼살예방 전문 크림이라네요.

해로운 성분을 모두 제거해서 임산부도 태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바디크림이라고합니다.


 


*천연 식물성 추출물만을 사용 (비즈왁스, 쉐어버터, 아르간오일, 라벤더오일 등)

*흡수력이 뛰어난 바디크림

*끈적임이 없는 마사지크림

*파라벤, 화학오일, 인공향료, 인공색소 FREE



 





전에 쓰던 튼살크림도 크림 타입인데 좀 뻑뻑하고 향이 너무 달콤했었거든요.


 

 





먼저 손등과 종아리에 바르면서 어떤지 살펴봤어요.

무엇보다 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좋아하는 라벤더 향이 나는 듯 ㅎㅎ

크림타입이지만, 뻑뻑하지않고 보들보들하게 잘 펴발라지네요.



 

 

 

 

 

 




꽃남편이 퇴근하고 왔어요 . 촬영을 도와줬답니다. ㅎㅎ

부끄럽지만 배를 ㅎㅎㅎ저 줄은 튼살은 아니고 바지......자국...이에요 ㅎ



 

 





발림성이 좋아요 . 그리고 흡수력이 좋아서 번들거리지 않네요.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아요 . 달콤한 향에 지쳐있던 저에게

싱글싱글싱그러운 허브향을 선사하는 노튼크림.



 

 

 

 

 

 

 


 

▲▲▲

튼살크림 아이릴리 디라인 노튼크림

▼▼▼

http://www.ilily.co.kr/html/mainn.html

 

 

 

 



임산부는 아무래도 뱃속 아기를 걱정하는 마음이 가장 크겠죠?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천연성분들이라서, 감사하네요 .

 

 

 

 

본 리뷰는 일부 협찬을 받았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