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후기

빈혈/철분/임산부/ 천연철분제 미네랄워터 "스파톤워터" 철분보조제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25.
반응형

 

 

▼▼▼

 http://www.dreamaribio.com/

▲▲▲

천연 철분보충제 "스파톤"

 

 

 

 





임신당뇨 검사 당시, 당뇨는 통과했으나 빈혈수치가 9.5로 나왔어요ㅠㅠ

철분제 꾸준히 먹고 있었는데도 말이죠 ㅠㅠ 새로 처방도 받았는데,

철분보조제 스파톤 체험 기회가 생겨서 또 이렇게 철분보충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완전 감사드려용♥♡


  





간편하게 개별포장 되어있네요. 4주 분이 들어있어요 . 28개



 

  




 스파톤 ??? 제품에 대해 알아볼까요?

스파톤은 취수원에서 바로 취수한 100% 천연의 철분워터입니다.

스파톤은 북웨일스(North Wales)의 스노도니아(Snowdonia)에서 왔으며,

트리피우 웰스 스파(Trefriw Wells Spa)에서 취수가 됩니다.

트리피우 스파는 트리피우 북쪽 3마일에 있는 Canovium에 주둔하고 있었던

XX군단의 로마인에 의해서 처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

1874년경에는 이곳에 Victorian Bath와 Pump house가 처음으로 지어졌고,

최초로 물이 대중에게 팔렸습니다.

스파톤 워터는 체내에서 쉽게 이용 가능한 형태로 철분을 제공하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판명이 되었으며 변비, 위장장애 또는 두통과 같은

일반적인 철분보조제를 복용하면서 겪는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일일 철분필요량을 채우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하루 철분필요량은????

여성에게는 하루 2mg, 아이와 성인남성에게는 1-1.5mg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영양섭취기준표에 따르면 하루에 14mg가 권장량입니다.


영양섭취기준표가 하루 14mg인 이유는 음식으로부터 흡수되는 철분의 양이 상대적으로 적은데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철분은 5~20%만이 음식으로부터 인체가 흡수할 수 있습니다)


스파톤 한봉지는 5mg의 철분만이 들어있지만, 스파톤에 들어있는 철분의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하루 한봉지면 일일 철분권장량을 채우는데 충분한 도움을 드립니다.


 



1. 고흡수율

음식을 통한 철분 흡수율은 5~20% 수준 , 일반적인 철분제의 신체 흡수율은 3~10% 수준

스파톤워터의 신체 흡수율은 약 40%이상 → 1회분은 하루의 철분 필요량을 충족합니다.


2. 부작용의 최소화 (위장장애, 변비 두통 등)

스파톤에 녹아있는 천연 철분은 위에서 쉽게 흡수된다고 합니다.

천연 재료로 제조하여 다른 철분제(인공 철분)의

부작용(변비, 메스꺼움, 위장 장애, 두통, 어지럼증 등)이 없습니다.

(임상실험 후 임산부, 출산 후 산모에게도 지장이 없었음)


3. 복용의 편리성 (낱개 봉지 포장)

스파톤은 복용에 편리성을 더하기 위하여 낱개 봉지로 포장하였으며,

쉽게 과일주스 등과 혼합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스파톤 복용법

성인 & 두살 이상 어린이 : 하루 한봉지로 일일 철분필요량을 채우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임신중인 여성 : 하루 한봉지로 임신중에 여분으로 필요한 철분 수요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임신중인 여성은 하루 두봉지로 드셔도 됩니다.

아침 공복시에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정 음식이나 음료가 철분의 흡수를 저해하기에 식후 30~45분에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과일주스와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최고의 흡수율)

스파톤에 함유된 철분은 아주 약한 철분 맛이 납니다.

따라서 당사는 과일주스와 혼합해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빨간 포도주스 제외)

과일주스 안의 비타민C는 철분흡수율을 높이는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스파톤 레시피

(스파톤워터로 활용한 음료 제조법 소개, 스파톤 칵테일)

 

 

 



하루 한봉지,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참 편리하네요


 

 




알약으로만 보던 철분제를 액체로 보니 또 다르네요. 확실히 흡수율이 좋을 것 같아요 .

뜯어서 컵에 따라봤어요 . 그냥 물 같은 느낌이지만 왠지 맛은 물같지 않을 것 같았어요 ㅎㅎ

킁킁 냄새도 무향



 

  




비타민주스와 함께한 레시피를 뒤로하고 (집에 아무것도 없어서...ㅎ)

푸른주스와 먼저 섞어 먹어 봤어요. 거부감은 없었지만 왠지 좀 철?맛?이 나는 것 같은 느낌?

아 그 스텐레스 컵에 물 먹는 느낌 ㅎㅎ 스파톤만 먹기에는 아직은 어색한 것 같아요 ㅎㅎ


  



오렌지주스랑도 먹어봤어요. 철분은 비타민C와 함께 복용하면 흡수율이 좋으므로.



 

 

 

 

 

 

 

 

 




스파톤워터

지금은 해외 직구로만 구입이 가능하지만, 8월 중 국내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

 http://www.dreamaribio.com/

▲▲▲

국내의 해외 직구 사이트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어요. (위 홈페이지 클릭)

이제는 정식수입하니까 직구하지않고 배송비절약하며 구매할 수 있네요 ㅎㅎ 


사이트비교 참고용

 




스파톤은 영국 1위, 호주1위, 미국에서 판매 중인 세계적인 철분제 브랜드라고 해요.

저는 빈혈도 모르고 살았고, 철분부족 이런거 전혀 모르고 살았는데

임신하고나니, 임산부에게 철분얼마나 중요한지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네요.

임신 초기에 철분부족으로 많이 어지럽기도 하고, 그 때 처음 빈혈이 뭔지 알았어요.


빈혈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 뿐만아니라

어지럼증, 수면 부족 등을 유발한다고 해요. 장시간 집중력을 발휘해야 하는 수험생, 성인에게도

집중력 향상 등 철분보조제로부터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고,

아이들과 임산부에게는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니까 철분제 섭취는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개발도상국에는 많은 아이들과 여자들이 철분 결핍을 앓고 있고

산업화된 선진국에서도 마찬가지로 가장 만연한 결핍 영양소라고 하네요.

철분 결핍은 특히 여성들에게 많이 발생해요. 전세계 여성 30%가 철분 결핍;;;;

(여성 10명 중 1명이 월경으로 인해 철분결핍이 되고 있음)

철분 결핍에 의한 빈혈이 매우 위험한 사람 : 임신 중인 여성 / 생리 중인 여성 / 아이들과 10대 / 노인들 / 체식주의자 등

철분 결핍 증상 : 피로 / 어지러움, 숨가쁨 / 수면 부족 / 식욕 저하 / 두통, 심장 떨림



▼▼▼

 http://www.dreamaribio.com/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솔직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