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2 .기타공유/생활방식

신기놀이터 방문

by 나의나된것은 2022. 5. 26.
반응형

저번주에 신기놀이터를 다녀왔습니다.

일명 #부엉이놀이터 라고 하는데

부엉이가 여기 저기 많이 있네요~

아직은 코로나가 끝이아니라서? 여름이 아니라서?

물놀이는 불가능하지만 그래도 너무 좋아요

놀이터 사방으로 쉴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바로 옆에 유통단지 공원도 바로 붙어 있는데

잔디 정비 중인거 같았어요~

#육휴중인아빠 아이들과 놀아주기 제대로 하네요

주말에는 터져 나갈수도 있으니

일찍 와서 자리잡으시면

아이들은 신나게 놀고 부모님은 편히 쉬면 

주차는 공용주차장도 있고

오늘는 길가에 주차하시는 분이 좀 있네요

주차단속은 잘 모르니 조심하셔요~

예전엔(코로나 이전)주차장이 만차라

길가에 자주 주차 했었는데 찍힌적은 없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