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2 .기타공유/생활방식

네이버 플러스 2022 포인트 연말결산 이벤트 당첨(로우로우 캐리어)

by 나의나된것은 2023. 2. 13.
반응형

지난달에 네이버 포인트 연말결산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메일이 왔어요

그리고 제세공과금 26,180원을 입금하고

주소지를 입력했었는데요

택배가 왔다고 해서

가보니 이런...

박스가 찢어져 있네요

 

일단 박스를 열어 봅니다.

내용물은 다행이 괜찮네요

생각보다 색상도 예쁘고

사이즈도 무난하고

그런데 두껍기만 하고

위로는 짧네요~

단점은

여기 저기 네이버 글자가 적혀 있어요

 

손잡이 부분엔 희든포켓 이라고 적혀 있고

공간이 있습니다.

여권이나 지갑을 보관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렇게 히든포켓이라고 적어 놓으면

다들 알듯 하네요

열쇠는 없어요~

엄청 찾았는데 없네요 ㅜㅜ

설명서에 열쇠가 안막혀 있으면

연락하라고 되어 있던데요

도대체 어디에 연락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열쇠는 TSA라고 

미국에 세관 통과할때 마스터키로 열려서

파손없이 통관이 된다고 하네요

안쪽에도 네이버와

플러스 멤버심이

엄청 적혀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는건

캐리어 안쪽에 있네요

 

설명서에 적혀 있는데요

B로 옮기고 비번 바꾸고

다시 A로 하면 된다고 한거 같아요

 

스트랩에도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

네이버 로우로우

일단 로우로우 이름 답게

적당히 잘 만들어진 캐리어 같았어요

바퀴도 부드럽게 잘 굴러가더라구요

일본산이고 다른 제품보다 20dB이나 

조용하다고 하네요

26,180원에 이정도면

아주 훌륭합니다.

신혼여행이후로 여행을 안가더니

심지어 캐리어 다 버렸는데요

이제 캐리어 하나 생겼네요~

올해는 코로나도 끝났으니

네이버 로우로우 캐리어와 함께

여행을 떠나야겠네요~ ^^

https://worldwideworld.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