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2 .기타공유/생활방식

유튜브 조명 링라이트 방송용 조명으로 딱!

by 나의나된것은 2023. 2. 14.
반응형

유튜브 해볼려고

촬영을 하는데 얼굴이나 물건에

그림자가 나와서 불편해요~

그래서 유튜브 조명 방송용 조명을 검색해보니

링라이트라는게 있네요~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아래에 구매 링크 있구요

전 판매처랑 연관이 1도 없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youtubermall/products/5070083882?

일단 택배로 링라이트와

스탠드가 왔습니다.

스탠드는 나중에 캠핑갈때

조명 스탠드로 써도 됩니다.

구성품은

링라이트 본체와

삼각대와 연결되는 마운트

핸드폰 거치하는

거치대가 있네요

그냥 대충 꼽아도

2-3분이면 끝나네요

제 얼굴을 동영상으로 촬영했는데

부끄러워서 패스 했어요

그리고 아들이 가져온

장난감으로 테스트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뒤쪽에 그림자가 생기네요

요건 라이트 조명을 잘 맞추면 해결 됩니다.

다시 찍으니

뒤쪽은 조금 더 깔끔하게 나왔네요

그런데 앞쪽이 약간 무족한 느낌입니다.

사진 찍고 보니

스튜디오에는 조명이 엄청 많던데

왜 그런지 알거 같아요~

한개로는 좀 부족한 면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구매 하실때 도움이 될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