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2 .기타공유/자동차

올란도 트위터에 콘덴서 설치하기

by 나의나된것은 2023. 4. 25.
반응형

올란도에 순정 오디오는 정말.....

그래서 트위터에 콘덴서를 설치하기로 합니다

콘덴서에는 용량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전 3.3으로 했어요~

트위터에는 3.3

미드에 5.6이나 4.7로도 한다고 하네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744225180

 

원형MPP콘덴서250V335J(250V3...

2,000원

itempage3.auction.co.kr

 

일단 A필러 에 고무는 막 뜯어요

그리고 저부분인데 안으로 밖으로?? 밀면서 위로 올리면 쏙빠집니다.

트위터에 선을 잘 빼고 A필러를 가지고 방으로 갑니다

대충 자리 잡구 설치하면 끝~~

전 기존 트위터를 녹여서 잘랐는데요...

절대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기존 트위터 빼면서 여기 저기 다 떨어지고

트위터 커넥터 안꼽히고...난리였습니다.

여기 사진 잘 보시면 커넥터 꼽는 부분이 2개나 예쁘게 보여야 하는데

기존 트위터 떼고 신규 트위터 붙이면서 엉망이 되었네요

나무젓가락이나 칼로 보정했네요.

잘 안보이시겠지만 이제 딱 예쁘게 보입니다.

소리는....

그닥 좋은지 모르겠네요

좀더 들으면서 세팅을 해봐야 알거 같아요

남들 다하니 해봤는데

역시 소리는 세팅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