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유용유용 꿀 t i p .

꽃예림 아빠는 탈모치료중, 두번째

by 나의나된것은 2015. 9. 14.
반응형

 

꽃예림 아빠는 탈모치료중, 두번째


아빠는 9개월째 탈모치료중이시랍니당.

지난번에 포스팅한적 있어요. 아빠는 탈모치료중 ^^

엄마아빠 오랜만에 집에 놀러오셨길래 또 아빠머리검사를 해봤죠 ㅎㅎ

 

 

http://hongdani.tistory.com/261

 

 

 

 

 

곧 잠들 것 같은 포즈로 티브이에 심취. 검고 풍성한 머리 보이시죠? 저번보다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작년 말쯤? 가을쯤? 부터 약 드시고 지금이 한 9개월쯤 된 것 같습니당.

제가 이래저래 만져봐도 굵고 검은 머리카락이 풍성하네요 ㅎㅎ

 

 

 

 

 

 

 

 

덩달아 속눈썹도 풍성 ㅎㅎ

아빠는 회춘중

 

 

 

 

 

새로 6개월분 처방받은 약은 이전에 먹던 약과 또 다른가보더라구요.

약사님이 계속 몸상태 모발상태 체크하면서 하시나봐요. 음.

아무래도 제가 언제한번 약국을 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