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맛있는 소 리

대구 맛집) 대구 앞산 맛집 / 라퀴진드마망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2.
반응형

 

 

 

 

 

 

  




앞산맛집 검색하다 알게된

라 퀴진 드 마망

이름이 특이하네요 .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구요

메뉴 아주 심플해요 ㅎㅎ



 

 

 

 

  





갓 주부가 된 새댁

예쁜 그릇들에 눈이 빙글빙글 ㅎㅎ



 

  





매콤한 돼지갈비찜에

또띠아가 나와요

이렇게 싸먹어보아요



 

 

 

  





매콤한데 콩나물 같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



 

 





작은 공간이지만 복잡하지않은

분위기 , 좋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