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요리못하는꽃예림의레시피

감자당근전) 냠냠 쉽고 맛있어용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8.
반응형

 

 


감자당근전


그냥 감자전도 맛있지만 당근을 넣으면

단맛이 더해요^^ 당근만 부쳐먹어도

맛있거든요^^


[재료]


당근반개, 감자2개, 부침가루, 식용유


 

 

  





강판에 감자를 갈아요


팔이 조금 아플 수 있어요

ㅎㅎㅎ

 


 

  




강판과 볼을 구석에 몰아놓고

이렇게 하면 많이 힘들지 않아요



 

  




당근데 갈아요

당근 한개지만, 반만 갈아넣을거에요



 

  




여기 부침가루를 조금씩 조금씩

넣어줄건데, 양은 취향에 따라 달라져요


종이컵 반정도되는 양을 넣으면

반죽이 뻑뻑해지니까 부칠때

모양이 흐트러지지않지만

먹을 때 감자당근맛이 좀 덜해요.

종이컵 4분의1정도 되는 양은

반죽이 묽어서 모양내기 힘들지만

감자맛 당근맛이 많이나요 .

 

 

  




오늘은 좀 뻑뻑하게 ㅎㅎ

아! 저는 과일초장 찍어먹을거라서

간을 안했지만, 소금간 하셔도 되요^^



 

 

 

 

 

  




ㅎㅎㅎ하트모양도 한번 부쳐봤어요

꽃남편 ~~ 맛있게 먹어줘용

하트뿅뿅 감자당근전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