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대구놀이

서문시장 나들이

by 나의나된것은 2015. 9. 8.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서문시장 방문했어요!!ㅎㅎ 3호선 개통이후 엄청 핫핫해졌지요 ? ㅎㅎ

둘째형님이랑 조카예손이랑 서문시장구경 ~~~ 들어서자마자 오잉??? 이건 페북에서 봤던건데요 ㅎㅎㅎ

 

 

  






이거이거 페북에서 봤거든요 ㅋㅋㅋㅋ저건 뭔가, 저건 어디파능가 했는데 여기 있네요!ㅎㅎ

이름하여 아붕!ㅎㅎ


 

 

 





우리 예손이 우는거 아니에요 하품중ㅎㅎㅎ


 

 




형님은 팥이들어있고 저는 슈크림이 아이스크림 밑에 있어용ㅎ

겨울에나 먹던 붕어빵이 이렇게 먹을 수도 있다니 너무 맛있었는데

아이스크림이 요거트아이스크림이었어요 흐엉ㅎㅎ난 바닐라좋은데 ㅎㅎ

요거트아이스크림이라 새콤 >w<


 

 

  




냠냠 먹으면서 시장 구경하는데

시장이 세련되졌어요 ㅎㅎ

예전에 제가 알던 그 시장이

아니네요 ㅎㅎㅎ


 

 

  




이거슨 문꼬치. 전주에서 먹은 그거랑 비슷할까요?????ㅎㅎ

아 궁금ㅎㅎㅎ하지만 밥먹으러 가야하므로 다음에.



  





이건 뭐죠 ? 뭐 별거별거 신기한 먹거리 너무 많네요 ㅎㅎㅎ


  





자몽에이드가 맛있어서 줄서서 먹는다는 곳 ㅎㅎ


 

  





세상에 저 기계 뭐지 갖고싶다 ㅋㅋㅋㅋ자몽을 막그냥 까나보네요 ㅋㅋ


  





자 이제 상가안쪽에 맛집을 찾아서 ㅎㅎ 북문 11로 들어갑니당


  





북문 11앞 가게들



  





에스컬레이터를 찾아 내려갔더니 먹거리타운이 나왔어요



 

 

 

  




오랜만에 온 저는,,, 너무 놀라서 계속 두리번 ㅋㅋ 서빙고? 이름 잘 지었다 ㅎㅎㅎ



 

  





여기 얼큰이!!

맛집이래요 칼국수가 맛있다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ㅎㅎ


 

  





칼국수 맛집을 뒤로하고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고 있어용


 





여기에요 몬나니떡볶이 ㅎㅎ


 

  




메뉴판 보실까요

저희는 2인세트 ㅎㅎ

메뉴판 옆에 전국에 생긴

몬나니 체인점이 있었어요

서문시장에서 시작해서

전국곳곳 체인점이 생기고

대단하네요 ㅎㅎ

저희는 구석자리 메뉴판 밑에

앉았는데 여긴 더웠어요.


  





순대볶음 정말 좋아하는데 , 와우 정말 맛있네요 ㅎㅎ


 

  





떡볶이를 먹고 나와서 여기 이 위치, 이 문 나가기 전전에 수유복 코너가 있어서 위치 알아두려구요 ㅎㅎ


  




짠 수유복 사러 다음에 와봐야겠어요. 그나저나 빨리 서둘러 가야겠네요 ㅋㅋㅋ50일 남았거등요 ㅎㅎ


  




북문4 오케이 접수 ㅎㅎ제발 잘찾아오길 ㅋㅋㅋ


  





이제 시장 떠나려고 나가다가 형님이 여기 킹콩커피가 유명하다며 찾아왔어요 ㅎㅎ


 

 

 

 

 




우리 둘째형님이랑 조카예손이랑 ㅎㅎ시장나들이 즐거웠어용 . 아 쫌 더웠어요 . 시원한 킹콩 기대기대 ㅎㅎㅎ


 

  





탄산수를 넣은 자몽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남은 탄산수를 주시네요^^



 

 

  





이름처럼 킹콩처럼 ㅎㅎ어마어마한 사이즈 ㅎㅎ


  




동산상가에 있어요 킹콩커피 ㅎㅎ


 




정신없이 시장구경이 끝났어요 ㅎㅎ

덥고 걷는게 이제 힘이 들어서

시장 곳곳 구석구석 못봐서

아쉬웠어요 ㅎㅎ담에 또가야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