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예림엄마놀이

임신출산준비) 복복이30주 / 임신8개월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25.
반응형

 

 

 

 

 

작성시기 : 오늘은 임신8개월, 30주
글내용 : 임신 8개월 / 임신 30주
병원 : 대구 칠곡 로즈마리병원



2015년 8월 22일 30주4일


꽃남편이랑 좋은아빠교실 강좌들으러 간김에 같이 초음파도 보고 왔어요 .

2주전에 1.6키로였는데.... 어느새 1980그람. 2키로지요....;;;ㅋ허허


제가 매번 갈때마다 다른 선생님께 진료를 받았는데, 그 전 선생님은 괜찮다고 위로해주셨지만

이번에는 아기가 좀 크다는 얘기를 들었지요. 큰건 이미 알고 있었지만 ㅋㅋㅋ

30주인데, 머리크기가 33주라네요. 악 8.3센치 .. 자연분만 할 수 있겠죠?........제발.......ㅋ

 

 

 

 



아이 뭐 ... 크든 작든.. 너무 건강하게 잘 있어줘서 정말 행복하고 고마워요^^

복복아 엄마가 운동 열심히 할께 ㅎㅎ♥♥♥



 임신후기증상 ​- 이 주의 증상 . 


이제. ... 잘때 숨이 막히네요. 그래서 베개를 좀 높게 쓰고 있어요.ㅠㅠ

꼬리뼈는 여전히 아프고, 특별한 위장장애는 없지만, 푸른주스와 요거트를 먹어야만

화장실을 갈 수 있게 되었어요. 꾸준꾸준히 먹어줘야겠어요.

의사선생님은 꼬리뼈아픈것에 대해.... 너무 아무렇지않으시네요 ㅎㅎ

당연한건가봐요 ㅠㅠ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침대에서 내려오면 발바닥이 아파요.

발 디디는데 너무 아파서 힘들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체중이 오락가락해요 . 운동을 좀 해야겟.....

다고 생각할 때마다 비가 오네요 ㅠㅠ


후기엔 태동이 조금씩 줄어든다는데, 지금 좀 잠잠하네요!

태동은 민감하게 지켜봐야겠습니다 .ㅎㅎ


2주 뒤에는 태동검사가 있다고 하네요. 그때까지 운동을 좀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집에서라도 운동운동운동!!! 힘들지만 무브무브무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