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꽃예림데이

달콤한간식 달콤군것질 집에서 쿠키앤크림 만들어 먹기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28.
반응형

 

  




원래도 단걸 참 좋아하지만, 임신중기부터 끊임없이 단걸 먹고 있는 듯 하네요 ㅋㅋㅋㅋ

분명 임신초기에는 살도 많이 안찌고 입덧은 없었지만 입맛도 없고 그랬었는데;;;

6월... 제 생일 케이크 먹은 날 부터, 그 뒤로 수박이며 고기며 아이스크림 초코 등등

달콤홀릭이 시작되었지요 .ㅎㅎ복복이가 너무 커버린게 이것 때문일까요;;;;

(아닐거에요)ㅜㅜ(부정부정)




갑자기 초코과자 너무 먹고싶어서 집앞에 세계과자할인점에 다녀왔어요.

이렇게 과자 네개 5천원 ㅎㅎㅎ


  




과자 부셔부셔서 아이스크림이랑 섞어 먹으려구요 .

예전에 호주다녀온 친한동생이 알려준 방법이지요 ㅎㅎ

아이스크림 좀 녹으라고 먼저 꺼내놓고, 과자를 꺼냈어요.



  





이건, 오레오같은 초코쿠키



  




달디달은 팀탐

키드오 담백한 비스킷 사이에 초코가 있어요


 

  






숟가락으로 톡톡톡 부셔주세요 ㅎㅎ




  





조금 녹은 아이스크림과 섞어서 이렇게 쿠키앤크림 완성 ㅎㅎㅎ

냠냠 아주 맛있게 먹었지용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