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맛있는 소 리

대구 칠곡 3지구 맛집) 리체코파스타 / 페스트리도우 고르곤졸라 / 착한가격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17.
반응형

 

 

 

  







3지구 홈플러스 건너편에 있는

리체코파스타입니다 .


위치는 홈플러스 칠곡점 맞은편인데

지도에 아직 안나오네요^^



건물 뒷편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요

나오면서 보니까 홈플러스가 보이네요


  




뒤에서 본 건물 모습



  

주차공간 정말 넓네요 ㅎㅎ

  




건물 전경멋있네요

앞에도 주차 가능해요^^


 

 

 

 

  




1층 내부 모습



  




복복이와 힘겹게 계단을 오르며

인테리어 감상 ㅎㅎ


 

 

 

 

  





오늘 교회청년들이랑 같이

점심먹으려고 왔어요

우리랑 놀아줘서 고마운

절므니들 ㅎㅎㅎㅎㅎㅎㅎㅎ


사람많으니까 다양한 메뉴

볼 수 있겠네요 ㅎㅎ


 

 

  






메뉴를 편집해서 올리려다가

글씨 깨질 것 같아서 쭈우우욱

올려봅니다 ㅎㅎ



<착한가격 착한메뉴 리체코파스타>


 

 

 

 

 

 

  





이건 무슨 샐러드인지는

잘 . 이름을 잘 .ㅎㅎ그린샐러드?



  




봉골레크림파스타

 

  




빠네파스타

 

  




치즈커틀릿

강추ㅎㅎ!

 

 

  





비프필라프

강추ㅎㅎ!

 

  




고르곤졸라피자

강추ㅎㅎ!

 

 





고르곤졸라 피자 정말 맛있어요!!

치즈쭈욱~~~~~


도우가 특이하게 페스트리

되어있어서 식감이 아주 부드러운게

딱 제 스타일!!ㅎㅎㅎ

 


 

 

 

  




진짜 다 맛이 괜찮은데

특별히 맛있었던 것

강추ㅎㅎ! 합니다. ㅎㅎ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군뇨^^


꼭 한번 다시가서 고르곤졸라를

또 먹겠어용ㅎㅎㅎ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