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맛있는 소 리

대구 칠곡 3지구) 세계과자할인점 스윗타임 Sweet time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21.
반응형

 





대구 칠곡 3지구에 세계과자할인점

스윗타임이 있어요!^^


오늘 처음 들어가봤는데

완전 신세계 ㅎㅎㅎㅎㅎㅎㅎ

이게 다 뭐지?????ㅋㅋㅋ




 

 

 

  





팀탐? 이거 호주다녀온 사람들이

선물로 많이 사왔던 것 같아요 ㅎㅎ


하.........우유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것만 같아요 .



  





요 쿠키는 다 먹고

필통으로 쓰시라고 앞에

설명이 써 있어요 ㅎㅎㅎ

너무 예쁘네요 ㅎㅎ



 

  





센스와 정성이 가득 담긴

메모들 ㅎㅎ

다음에 일일이 천천히

둘러보고싶어용



 

 

 

 

  





아..........정말 와사비 맛일까요.....ㅋ




 

  






탐난다 ㅋㅋ우리 복복이 장난감으로

주고만 싶당 ㅋㅋㅋ



  





이 거대허쉬초콜릿은

예전에 대만공항이었나

면세점에서 봤었는데 ㅋㅋ

어마어마하네용



  





아 진짜 추억이에요

중학생 때 먹으면 취하는 줄알고

시험해보겟다며 열심히 먹어본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사진을 막 찍으니까,

사장님이 뭘 그렇게 찍냐고 ㅎㅎ

블로그에 올리려고 한다니까

매장 곳곳 소개를 해주셨어요 ㅋㅋ


일일이 과자마다 설명을 다

적어놓으셨다고, ㅎㅎ

저도 보고 깜짝놀랐는데

사장님 정성이 대단해요 ㅎㅎ


  





전에 달콤달콤한 음료가

인상적이었던 테이크아웃 카페가

바로 옆에 있어요 .

알고보니 같이 하시는거라구,ㅎㅎ

(사장님부인이시라구 ㅎㅎㅎ)


대구 칠곡 3지구 맛집) 스위티 / 초코칩프라페 / 당충전 / 열량폭탄 / 칼로리폭탄

http://hongdani.tistory.com/276



오늘도 초코의 유혹을 이기지못함.ㅎㅎ

 

 

 

 

  





친절한 사장님의 설명들으며

과자구경잘했어요 ㅎㅎ

다음에 또 구경갈래요^^ㅎㅎ



 

 

대구 칠곡 3지구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