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맛있는 소 리

대구 서변동) 조스샌드위치 대구본점 joessandwich 죠샌드위치

by 나의나된것은 2015. 8. 22.
반응형

 



조스샌드위치 대구본점 서변동에 있어요 ㅎㅎ

서울에서 자주 먹던 조스샌드위치 우리 동네에 생겨서 넘 좋네요


여유로운 토요일아침 꽃남편이랑 사부작사부작...

아니 나 혼자 걸어서ㅎㅎㅎ 꽃남편은 차타고 ㅋㅋ 가봤어요.

가는길 골목골목에 뭐 이것저것 많아요.



 

 

 

  





지은지 얼마 안된 교회 건물이에요. 목자교회 꽤 높아요.

교회건물에 조스샌드위치가 있어요.

예배시간안내 - 다음에 금요철야예배를 가봐야겠어요 ㅎㅎ 



 

 

 

 

 

  




엄청 넓더라구요. 큰 테이블에 큰 쇼파들

예배후에 청년들 성도들 나눔하기 참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용^^


 

 

 

  





교회랑 연결되는 공간이 있네요.



 

 




클럽샌드위치를 하나 시켜서 커팅해달라구 했어용.




 

  




클럽샌드위치 + 블루베리바나나주스 +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있었어요 . 상큼한 주말아침을 맞이하네요 .



 

  





빨대가 너무 작아서 잘 안올라오네요 ㅋㅋㅋ



 

 




설마 진짜 아침 7시에 문 여능겅가 그럼 너무 좋은데말이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