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예림놀이터/맛있는 소 리

대구 수성구 맛집) 우야지막창 본점

by 나의나된것은 2015. 9. 1.
반응형

 

 


 


대구 수성구 맛집 "우야지막창"


대구에 이렇게 우야지막창이 이렇게 많았네요 ㅎㅎ 찾아보니 구미에도 있던데요

 

 

 

 





수성구에 있는 우야지막창 본점을 방문했어용 . 확장이전한 곳이라고 하네요 .

그 맛있다던 우야지막창 기대감 증폭!!!



꽃예림예숙모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 지후가 뙇!!ㅎㅎ

외숙모인데 예숙모라고 부르지요 ㅋㅋ

 

 

 





여기 왠 의자와 벤치가 이렇게 많은가 싶었는데 다 먹고 나와보니 알겠더라구요.

줄서서 먹는 맛집이었어요! ㅎㅎㅎ



 

  





입구 들어가봅니당 ㅎ



 




우리는 2층으로



 

 

 


 


와우 자극적이다 공짜메뉴들 ㅎㅎ먹고싶다먹고싶다

(주문 시 나오는 공짜메뉴죠잉ㅎㅎ)



 

  





큰형님네, 막내형님네랑 같이 식사하기로 했어영

꽃남편과 막내형님아이들 ㅎㅎ



  





메뉴 디자인이 참신하고 센스있네용



 

 

  





된장라면이에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라면만 먹으러도 또오고 싶었답니다 ㅎㅎ




  





막창등장

나중에 꽃남편말이, 한번 익혀서 나오니까 더 잘 구워지고 맛있는 것 같다고 ㅎㅎ

한 1년만에 먹는 막창인데 이렇게 맛있는거 먹어서 좋았어요 ㅎㅎ



 

  







장에 고추랑 파 넣어서 먹으면 기가 막히쥬




 

 

 

 

 

  





다 먹구 빙수까지 주시니 기분까지 너무 좋습니당ㅎㅎ



  





나올때 보니까 입구부터 여기까지 줄이 이어져 있더라구요

우리 좀 늦었으면 못먹을뻔했네요 ㅋㅋ담엔 가까운 3지구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용ㅎㅎ



 





대구 막창 맛집

수성구 우야지막창

우야지막창 본점


053-743-8816


 

반응형